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Truth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에 대해 오해하는 것 중 하나는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 계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처음부터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만약 하나님께서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 존재하신다면 ‘우리의 형상’이라는 표현이 아니라 ‘나의 형상’이라는 표현을 써야 합니다.

또한 아버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도 당연히 ‘남자’만 존재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사람이 남자만 있습니까? 아닙니다. 여자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것은 본래 하나님의 형상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마지막 때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기 때문이죠.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만난 자가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만 알고 있는 사람은 아직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을 알지 못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성령과 신부를 믿고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고 있습니다.


덧글

  • 뭉이맘 2015/06/25 21:39 # 답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천국에.. 꼭 들어가고 싶어요~
댓글 입력 영역